CAFE

우리들의 이야기

6월 20일 출석부....

작성자김재훈|작성시간26.06.20|조회수6 목록 댓글 0

비가 와서

덥지 않아서 좋다.

 

일 때문에 나왔는데

밤에 퇴근할때는 그쳤으면...ㅋㅋ

 

오늘도 힘내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