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국도. 작성자세라핌|작성시간26.06.22|조회수1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너무너무 기대되는데 다들 일찍 가실련지요??? 몇시에 가실지 궁금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음역 | 작성시간 26.06.23 굿즈 구입하시는 분들은 입장시간 3시간 전에도 가시더라고요 답댓글 작성자세라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헉 그렇군요! 참고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