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작성자세라핌|작성시간26.06.22|조회수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서국도 코엑스에 있잖아요. 코엑스에서 서국도 줄? 가는 길 복잡하진 않겠죠??? 전 혼자 가는데 처음이라 길 헤맬까봐 쓰잘데없는 걱정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수회원 | 작성시간 26.06.22 계산줄은 매번 안내가 명확한 편이었어요! 그리고 물어보면 무슨 줄인지 다들 친절하게 알려주긴 하세요ㅎㅎ 코엑스 홀 찾아오는 길은 처음이면 헤멜 수 있는데 아마 모두가 같은 방향으로 걷고 있을거라 좀 수월할거예요! 답댓글 작성자세라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그렇군요!! 유용한 댓글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