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픈런

작성자아는책|작성시간26.06.19|조회수29 목록 댓글 2

주말 오픈런 줄 길까요?

지방이라 평일에 갈 수가 없네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oon | 작성시간 26.06.19 오픈런 줄 길긴 한데 입장 시작하기만 하면 금방 줄기는 해요
    발권 시작하는 시각까지 기다리는 게 진~짜 오래 걸리더라고요
    그래도 작년에 사람 많아서 그런지 공지했던 시간보다 일찍 발권해주고 입장도 3분? 정도 빨리해줬어요 ㅋㅋㅋ
  • 작성자북파파 | 작성시간 26.06.24 안녕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