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림책 활동

[나무도둑] 나무야 고마워💜

작성자반곡H이민희|작성시간26.06.23|조회수1 목록 댓글 0

그림책 「나무도둑」을 읽고 자연의 소중함을 느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후 나무에 물을 주며 생명을 돌보는 경험을 하고, 바깥에서는 종이비행기를 날리며 즐겁게 활동했어요. 자연과 함께한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