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장님이 들려주신 '나무의 마음' 동화를 듣고 친구들이 나무와 풀에 관심이 많아졌어요.
친구들과 함께 나무에 물을 주는 시간을 가져보면서 싱그러운 나무 냄새를 맡으며 뜻깊은 시간을 가져 보았어요.
작은 실천이지만 지구를 사랑하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아이로 자라나길 응원해 봅니다.
다음검색
원장님이 들려주신 '나무의 마음' 동화를 듣고 친구들이 나무와 풀에 관심이 많아졌어요.
친구들과 함께 나무에 물을 주는 시간을 가져보면서 싱그러운 나무 냄새를 맡으며 뜻깊은 시간을 가져 보았어요.
작은 실천이지만 지구를 사랑하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아이로 자라나길 응원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