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환경사랑실천활동

나무의 마음 (나무에 물 주기) 🌳 💦

작성자무실센터빌어린이집 교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2 목록 댓글 0

원장님이 들려주신 '나무의 마음' 동화를 듣고 친구들이 나무와 풀에 관심이 많아졌어요.
​친구들과 함께 나무에 물을 주는 시간을 가져보면서 싱그러운 나무 냄새를 맡으며 뜻깊은 시간을 가져 보았어요.
​작은 실천이지만 지구를 사랑하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아이로 자라나길 응원해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