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 관리 규정 개정을 위한 주민 동의서 서명 요청.

작성자두문불출.|작성시간26.06.13|조회수196 목록 댓글 0

 

선거 관리 규정  개정을 위한 주민 동의서  서명 요청. 

 

왜?

어떻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붙임 글에 있어 생략 합니다.

 

.................................................................

 

안녕하십니까 116동 1202호 안규광입니다.
저희 비대위에서 공지한 사항입니다. 모든 주민분들께서 한분도 빠짐없이 참여를 해주셔야지만 저희가 자주권과 재산권을 지킬수가 있습니다.

정상적인 입대위가 구성이 되어 저희 주민이 주체가 되어 아파트를 관리해야지만 관리비문제, 하자문제. 공공시설문제 등등이 해결될수가 있습니다. 주민 누구나 저희 아파트가 좀 더 관리비가 투명하고, 제대로된 공공시설(주차장문제, 외벽문제, 보도블럭문제, 놀이터문제, 차단기문제, 옥상누수문제, 조경문제, 공용 배관 문제 등)정비를 통하여 우리의 재산의 가치가 상승하고 살기 좋은 아파트가 되길 바랄것입니다.  

현재 관리주체는 불편하다 불공정하다는 이유로 대한민국 모든 아파트에서 시행하고있는 전자투표를 안하겠다고 합니다. 그래서 선관위에서 선거일 관련 공지를 하였지만 이에 대하여 선거방법에 대한 의견이 다르다면서 버티고 있습니다. 이는 입대위 구성을 지연시키려는 의도로 밖에 보여지지가 않습니다 이에 관리규약을 개정하고자 합니다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드립니다 

 

사랑하는 부영가족님들! 116동1202호 안규광입니다 전자투표와 직접투표를 같이 진행 하고자  제한하는 관리규약 삭제를 위한 가족님들의  적극적인 동참만이 우리들의 재산권 행사를 할수가 있습니다 우리 아파트 상가내 첨단2지구 부영부동산(노란색) 부영부동산(빨강색) 2곳에 동의서 비치해 놓았으니 일요일까지 동의서 서명을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