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놓고 유시민보고 은퇴하라 한거야?" "와.." 유시민 은퇴하라 했던 민주당 대변인, 과거글 파묘되자 "헐.." 스튜디오 초토화

작성자두문불출.|작성시간26.06.05|조회수130 목록 댓글 0

 "이래놓고 유시민보고 은퇴하라 한거야?

"와.."

유시민 은퇴하라 했던 민주당 대변인,

과거글 파묘되자 "헐.."

스튜디오 초토화

 

https://www.youtube.com/watch?v=Fi6Hjy4uUg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