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이대로 가면 위험합니다… 왜 ‘토사구팽’ 말까지 나오나

작성자두문불출.|작성시간26.06.06|조회수142 목록 댓글 0

 

민주당,

이대로 가면 위험합니다…

‘토사구팽’ 말까지 나오나

 

https://www.youtube.com/watch?v=Uyb92pyW2C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