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일날 것 같다는 걸 이제야 안 거죠" 이동형 어떡하냐? 결국 초대형사고 터졌다 "수사대상이라고 봐야죠" 이제 어떡하냐?

작성자두문불출.|작성시간26.06.18|조회수176 목록 댓글 0

 

 "큰일날 것 같다는 걸 이제야 안 거죠"

이동형 어떡하냐?

결국 초대형사고 터졌다

"수사대상이라고 봐야죠"

이제 어떡하냐?

 

https://www.youtube.com/watch?v=OXWUX1sQUkg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