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늘반 입니다~~~^^
이번 주도 활기차게 보내셨나요~?^.^
아직 7월이 시작되지도 않았는데~
장마를 앞두고 있어서 그런지 덥고~ 습하고~
6월의 날씨가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______^
그렇지만 더위와 습한느낌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우리 에너자이저 하늘반 친구들~~~
즐겁고 신나는 한 주를 보냈답니다~~!
누구보다도 열심히 한 주를 보냈는데요~
열심히 놀며~ 즐기며~ 땀도 많이 흘린만큼~
누적된 체력 에너지 고갈로^^
많이 피곤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말동안 푹~ 쉬면서 컨디션 조절 잘 하고~
다음 주에도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만날 수 있었으면좋겠습니다~!
우리 사랑스러운 아이들과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________^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