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늘푸른 하늘 😊

6월 3주 하늘반의 놀이모습입니다~^^

작성자보람|작성시간26.06.19|조회수1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하늘반 입니다~~~^^

이번 주도 활기차게 보내셨나요~?^.^

아직 7월이 시작되지도 않았는데~ 

장마를 앞두고 있어서 그런지 덥고~ 습하고~

6월의 날씨가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______^

 

그렇지만 더위와 습한느낌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우리 에너자이저 하늘반 친구들~~~

즐겁고 신나는 한 주를 보냈답니다~~!

누구보다도 열심히 한 주를 보냈는데요~

열심히 놀며~ 즐기며~ 땀도 많이 흘린만큼~

누적된 체력 에너지 고갈로^^

많이 피곤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말동안 푹~ 쉬면서 컨디션 조절 잘 하고~

다음 주에도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만날 수 있었으면좋겠습니다~!

 

우리 사랑스러운 아이들과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_______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