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공군학사장교48(17)동기회 2026년 6월 월례모임 안내 - 김동열 회장

작성자宇堂 오용탁|작성시간26.06.12|조회수2 목록 댓글 0

공군학사장교48(17)동기회 2026년 6월 월례모임 안내

김동열 <dyk5297@gmail.com> <mailto:dyk5297@gmail.com>

2026.06.12 (금)

 

받는사람

강창석 <cskang38@yahoo.co.kr>,
김명열 <myongyol@snu.ac.kr>,
김영호 <yhokim@dankook.ac.kr>,
김재균 <kimjk@kaist.ac.kr>,
민경근 <minkk9435@gmail.com>,
오용탁 <ohyongt@hanmail.net>,
이남영 <nylee@snu.ac.kr>,
이주형 <joohylee7@gmail.com>,
전재순 <jsjeun@naver.com>,
정용승 <kccar1@naver.com>,
조철제 <chuljecho-39@hanmail.net>,
최연상 <yschoi505@msn.com>,
한상명 <samhahn1@gmail.com>


 

공군학사장교 48 (17) 동기회

회장 김동열 : 010-6232-2587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181. 201동1004호

 

공군장교 17동기여러분 !!!

17 동기회 6윌 월례모임을 아래와같이 갖고자하오니 참석하여

옛전우들과 만나 추억담을 나누며 즐거운시간 가지시기 바랍니다.

김동열 배상

 

*일시: 2026년 6월 17일(수) 13시

*장소: 명태맛대가식당 010-3905-5371

*회비: 20,000원

*교통: 사당역 6번출구 나와서 직진 70m 좌측 지하식당(명태맛대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