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단국대학교 ROTC 총동문회 안보탐방행사에 14기 4명이 다녀왔습니다.
우리 윗기수로는 12기 선배님들 3분이 참석하셨습니다.
동기회원 여러분들의 성원에 잘 다녀왔습니다.
또한 14기의 명예를 높이고 왔습니다.
현승휘동기의 의견:
참 좋다. 우리 14기만 한번 왔으면 좋겠다.
추후 고민해보겠습니다.
수고들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어제 단국대학교 ROTC 총동문회 안보탐방행사에 14기 4명이 다녀왔습니다.
우리 윗기수로는 12기 선배님들 3분이 참석하셨습니다.
동기회원 여러분들의 성원에 잘 다녀왔습니다.
또한 14기의 명예를 높이고 왔습니다.
현승휘동기의 의견:
참 좋다. 우리 14기만 한번 왔으면 좋겠다.
추후 고민해보겠습니다.
수고들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