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후기

125학군단 총동문회 안보탐방 행사 참가

작성자현승휘|작성시간26.06.21|조회수0 목록 댓글 0

어제 단국대학교 ROTC 총동문회 안보탐방행사에 14기 4명이 다녀왔습니다.
우리 윗기수로는 12기 선배님들 3분이 참석하셨습니다.
동기회원 여러분들의 성원에 잘 다녀왔습니다.
또한 14기의 명예를 높이고 왔습니다.
현승휘동기의 의견:
참 좋다. 우리 14기만 한번 왔으면 좋겠다.
추후 고민해보겠습니다.
수고들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