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전에 한 번은 누가 그러시더군요! 야 왜 외국으로 나가는 물량과 제품이 우리나에서 팔고 유통되는 것보다 훨씬 나은 지 좋은가를 말입니
작성자샤넬작성시간21.06.15조회수34 목록 댓글 3입니다.
아 시는 분들은 아시 지만 이 우리나라 내부에서 거래가 되고 만들고 중국에서 수입을 하고 베트 남 등지에서 수 입을 하는 일 보다 외 부에서 들여 오는 물량이 오리 지날일 가능성이 높듯이 좋은 것은 그 나름대로의 이유라기 보단 해외에서 외국에서 들여오는 것은 아무래도 원 산 지 이기에 그렇다는 점을 잊어서는 아니됩니다. 배보다 배꼽이 더 크다고 해서 어느 때 는 국내에서 비싸게는 주 고 샀는 데 의외로 만 족 스러움이나 좋 은 점을 찾 기 힘들었을 경우가 아마 대 다 수 대부분일 것 이었을 것 입니다. 한 예로 미국이나 스 페인이나 오스트리아 유 럽이나 그렇지 않으면 뭐 좋습니다. 유 럽 근 방의 등지라든 가 !
포르투칼의 물 건 도 질적인 면에서는 대단히 좋고 우 수 한 것의 경 우 가 대 부분이지요.. 외 국에서 외국 브랜드 나라의 국적끼리 맞 교환은 아니지만 서도 아닙니다만은 , 그래도 거래의 장 소나 게임의 룰이 대체로 같기 때문에 유럽나라의 기 업체는 이미 미리 좋은 것은 다 감춰두고 빼돌린 다 라고 해 서 이것도 역시 그렇습니다. 그러하답니다. 물론 직 구나 이베이에서는 더 비싸게 거 래가 되고는 하지요. 중국 이나 일 본이나 미 국 얼마나 인 구도 많고 잘 사는 나라의 선 진국입니까> 한국은 불리한 것의 요 소가 많은 나라입니다. 현 실을 인 정해 보면 편합니다. 그러나 그 이상으로 해서 더 나아가 주 기 우해서는 생각 과 전략적인 경영의 흐 름을 세 태의 명확한 고객 선 정과 물량 공세의 루트를 이 미 미 리 미리 부터 나마 이미 잘 파악 해 주 고 있어야 하는 것 그 일입니다. 어 이상한데? 밤 새 고민을 하고 분석하였는 데 내가 왜 머리 싸움에서 지략 대결에서 대 가 리 싸움에서 밀리게 되었는 지? 되었지? 나이도 경륜도 내가 훨씬 더 나이가 많은데..... 하하 그렇지 않아요. 않답니다. 그 사람은 그 분은 분명 아쉽게도 유 감 스럽 지만 그분에게는 무엇 인 가를 놓치고 있는 그러한 일입니다. 자 세 하게 는 언 급은 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저 도 먹 고는 살아가야 하는
존 재 라 그러한 것이니 이해 바랍니다.
그래서 분 석대로 나름의 요령을 터 득을 해야 하는 것은 우리 가 살아가면서 하나의 큰 무기처럼 강력한 필살기의 급 소 마냥 그렇지 않은 것이 없을 정도로 훈 련 과 단련과 미리 예상 해 보는 상황을 그려 가면서 예측해 가는
연 습들과 훈 련은 반드시 이 사회에서 살아가기 위해 남 기 위해서 생 존 그 이상의 성장과 쇄신과 변화와 혁신의 일정 소기의 달성을 성공이라고 쳐 봅니다. 그럽시다.
그러면 뭐 가 나오는 지를 잘 보도록 해야 할 것이고 무엇을 해야 할 는 지가 바 로 대 번에 나 오 게 되는 그런 일이지요 .아 마 다른 분야에서도 매 한 가 지 일 것 입 니다. 원리는 달라 도 틀려 도 엇 비스름 하거든요. (진 리)
사람 처분하고 처리하고 악당이든 강적이든 처 리하는 방식는 내 나 같 으며 같을 것이며 동일 하답니다.^^ㅎ
늘 하루 하 루를 자신의 요 량과 계획에 따라서 작은 것 큰 것 동시다발적으로 생각하여 내면서 만드시는 하루와 다달이 무엇인가의 성과를 내 는 삶들이 되기를 되 시기를 소 망 드립 니다 .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샤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1.06.15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니다.
아 멘 ~ -
작성자샤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1.06.15 질 적인 것과 양적인 것을 함 께 성장 해 가야 하는 우리 대한 민국입니다.
분발을 크게 많이 해 야 합니다. 먹 히고 잡 아 먹히면 끝 나는 것 입니다.
추 하게 일 년 그 이상 지나서 야비하게 보복질 해봐야 여 론이나 그렇지 않아도 그 이미지는 더욱 안좋게 되기에 그럴 것 입 니다. -
답댓글 작성자샤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1.06.15 그런 인 간들이 아직도 있기에 지방에 있다. 누군 지는 밝히지 않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