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제12차 정기산행 2026년 6월20일 Mt. Washington

작성자들꽃 향기|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3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산저산 작성시간26.06.19 이산저산, 두루두루 신청합니다. C조. Trail head로 직접 9시까지 가겠습니다.
    강풍이 예상되어(NWS 참조), 날려갈까 겁나서^^ 일단 Tree Line까지만 갈 예정입니다.
  • 작성자 들꽃 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11명 신청
    산이랑(운전자);산길,사라,산공주.
    무싸(운전자);푸른하늘,봄님,찐이
    골매, 이산저산,두루두루 세분은
    Trail head 까지 각자 운행
  • 작성자 봄님 입니다 작성시간26.06.19 비온다 하는 것 같은데, 우비 가져 가야하겠네요?
  • 작성자 푸른하늘 작성시간26.06.20 예보가 계속 변하긴 하는데, 비가 어느 정도 오는 것은 확실하니 우비를 챙기셔야 합니다. 비에서 눈을 보호하도록 캡있는 모자도 확실하게 쓰시구요. Tree line 위로는 바람도 많이 불 것 같으니 몸을 보호하도록 잘 준비해야 하겠네요. 구름 때문에 앞도 잘 안보일 것 같네요
  • 작성자 골매 작성시간26.06.20 내일 정상에서는 70마일 이상의 강풍이 붑니다
    대장님도 없고 들꽃님도 없네요
    모두 무리하지 않고 조심해야겠습니다
  • 작성자 기름챙이 작성시간26.06.20 내일 산행 취소합니다.
    일기예보가 상당히 가변적이라서, 금요일 오후까지 기다려 보았지만 최종 취소하기로 결정 하였습니다.
    편안한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 골매 작성시간26.06.20 잘하신 결정입니다
    이곳 트레일 입구에서는 지금 봉사자가 강풍이 분다고
    lion's Head까지만 안내하고 있어요
    정상에서는 80마일까지 강풍이야요
    비 바람 장난이 아니야요!
    나는 인터넷 안돼는 캠핑장에서 이리로 와서 산행이 취소된줄 몰랐어요
    온김에 걷고 돌아갑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무싸 작성시간26.06.21 상황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만, 연락이 미리 닿지 못 한 점은 죄송스럽네요.
    다음에는 따로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 작성자 골매 작성시간26.06.22 new 무싸님 괜찮아요
    걸을만큼 걷자하고 올라갔는데 바람은 있었지만 비가 걷히면서
    의외로 등산하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바람속 숲속에서 흔들리는 나무들을 보니 상쾌하고 걷기 잘했다 했습니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골매 작성시간26.06.22 new 내려오다 이녀석들을 만났는데 마지막 눈녹기 전에 스키타러 간답니다

    21살에 명랑하고 기분좋은 아이들 이었습니다
    아니 6월에 워싱톤으로 스키라니 엉뚱하고 시간은 진짜 어덯게 즐기냐 하는 생각이 듭니다
    다음주에는 New England Trail 매사추세츠 섹션을 걸으러 갑니다
    110마일 일주일 예상하는데 좋은 풍경을 기다립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무싸 작성시간26.06.22 new 날씨 대신 젊음을 얻으신 산행이었네요 🙂 다음 주도 안전산행 행복산행 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푸른하늘 작성시간26.06.22 new 골매님 멋지시네요. 나름 좋은 시간을 보내셨군요. 마음은 그 젊은이들과 같으신 것 같습니다. 110마일 안전하게 산행하시길
  • 작성자 산이랑 작성시간26.06.22 new 활짝 핀 골매님의 미소가 젊으시네요. 긴 산행 안전하고 즐겁게 마치시길 바랍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