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푸른하늘작성시간26.06.20
예보가 계속 변하긴 하는데, 비가 어느 정도 오는 것은 확실하니 우비를 챙기셔야 합니다. 비에서 눈을 보호하도록 캡있는 모자도 확실하게 쓰시구요. Tree line 위로는 바람도 많이 불 것 같으니 몸을 보호하도록 잘 준비해야 하겠네요. 구름 때문에 앞도 잘 안보일 것 같네요
작성자골매작성시간26.06.20
잘하신 결정입니다 이곳 트레일 입구에서는 지금 봉사자가 강풍이 분다고 lion's Head까지만 안내하고 있어요 정상에서는 80마일까지 강풍이야요 비 바람 장난이 아니야요! 나는 인터넷 안돼는 캠핑장에서 이리로 와서 산행이 취소된줄 몰랐어요 온김에 걷고 돌아갑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작성자골매작성시간26.06.22new
내려오다 이녀석들을 만났는데 마지막 눈녹기 전에 스키타러 간답니다
21살에 명랑하고 기분좋은 아이들 이었습니다 아니 6월에 워싱톤으로 스키라니 엉뚱하고 시간은 진짜 어덯게 즐기냐 하는 생각이 듭니다 다음주에는 New England Trail 매사추세츠 섹션을 걸으러 갑니다 110마일 일주일 예상하는데 좋은 풍경을 기다립니다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