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 유희주이사님 10주기

작성자나무사랑(김경규)|작성시간26.06.02|조회수472 목록 댓글 5

2016. 6. 3일  바인훼밀리 선수들을두고. 지병으로 먼저가신 고  유이사님  10주기에 잠시나마 아산에 1기여자프로 임현옥프로와 다녀왓읍니다

여자프로 출범(19년차)에 많은 기여를하시고 프로구단 바인훼밀리와  프로선수들 서포터즈를 구성하기시작햇던것을 생각한 하루입니다

27년도는 여자프로출범 20년차  선수들 구단관계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깸마니(강현일) | 작성시간 26.06.02 벌써 10주기라니 세월이 빠르네여
    그립습니다 ...
    이렇게 고인을 잊지않으시고 기억해주시니
    고맙고 감사하네여...
    다녀오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나무사랑(김경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강이사님 수고하심에 감사 드립니다 ㅎ
  • 작성자이조마구(이인숙) | 작성시간 26.06.04 세월 차암 빠르네요
    바인써포터즈 원년 멤버로서 고인의 마지막 장지 가족묘원까지 배웅했던 1인 입니다
    옛생각에 잠시 ,,,,

  • 답댓글 작성자깸마니(강현일) | 작성시간 26.06.04 안녕하세여 건강하시죠^~^
    깸마니카페도 6/14일이 벌써 개설한지 22주년을
    맞이합니다 ...
    세월 넘 빠르네여 ...
    이조마구님 건강 잘챙기시고
    카페에서나마 가끔이라도 인사 나누어염 ^~^
  • 작성자이조마구(이인숙) | 작성시간 26.06.04 벌써 22년?
    쥔장 청춘을 묻었네요
    볼러들의파라다이스
    국내유일 볼링카페 깸마니 지키느냐
    정말 수고 많었어요 저두 초기 멤버로 멀리까지 정모 다녔던 기억이 새롭네요
    오래모래 건강 챙기고 볼러들의 유익한 공간 지켜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