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해 보고 싶은 숙제

작성자꿀이바라2|작성시간26.06.06|조회수75 목록 댓글 2

자매들 여행에서 돌아오니까
대평에서 온 택배가
나를 반긴다


열어서 차 향을 맡아봤다
흠~~~
뭐지?
비슷비슷 해
클 났다
어떡하지 ㅋㅋㅋ
점심을 먹고 하나씩
집중해서 마셔봐야지

마신다고 알수 있을까요? 😢 😢 😢
기대를 해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大坪 [대평] | 작성시간 26.06.07 맛나게 드세요 ..
    차꾼은 차를 탓하지 않는다.
    꿀이바라님은 진정한 차꾼입니다...우리 카페에 몇분 계세요 ..진정한 차꾼..
  • 작성자꿀이바라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과찬 입니다
    저는 아무것도 몰라요 그냥 마셔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