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도 드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나유키(BeauTEAful차문예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네 ㅎㅎㅎ 등심입니다~
-
작성자大坪 [대평] 작성시간 26.06.07 세우살이 감칠맛을 내주내요..쩝쩝 먹고난 뒤에 차맛이 궁금해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나유키(BeauTEAful차문예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차 마시고 고기 먹고~ 고기 먹고 차 마시고~ 뀰맛이 따로 없어요 ㅎㅎㅎ 최고의 조합입니다😁
-
작성자순두 작성시간 26.06.07 입 안에 도는 기름기를 잘 잡아줄 것 같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하나유키(BeauTEAful차문예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깔끔하게 싹 잡아줍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