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미리 다관에다
3.1g에서3.2g 정도
집중 해서 마셨는데요
저는
지역은 알수없음 입니다
그냥 맛 있게만 마시는걸로
😢 😢 😢 😢 😢
손 들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大坪 [대평] 작성시간 26.06.11 ㅎㅎㅎㅎ 꿀이 바라님은 차꾼입니다.. 차를 잘마시며 차와 친하게 지내면 되지요.
우리가 평차사는 아니쟎아요.
ㅎㅎㅎ 진정 차꾼은 차를 편하게 부담없이 마실수있는 차꾼입니다.
평차사도 몰라요.. -
답댓글 작성자꿀이바라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넉넉하게 보내주셔서 두번씩 마셔보곤
정답을 알려 주시면 그때 다시 마셔 보려고
아껴 두었습니다
정답 발표를 기다려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大坪 [대평] 작성시간 26.06.11 꿀이바라2 우리는그냥 마시며 아끼지 말아요 아끼면 내거가 안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