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료나눔 시음기

작성자꿀이바라2|작성시간26.06.08|조회수59 목록 댓글 3

50미리 다관에다
3.1g에서3.2g 정도
집중 해서 마셨는데요

저는
지역은 알수없음 입니다
그냥 맛 있게만 마시는걸로
😢 😢 😢 😢 😢
손 들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大坪 [대평] | 작성시간 26.06.11 ㅎㅎㅎㅎ 꿀이 바라님은 차꾼입니다.. 차를 잘마시며 차와 친하게 지내면 되지요.
    우리가 평차사는 아니쟎아요.
    ㅎㅎㅎ 진정 차꾼은 차를 편하게 부담없이 마실수있는 차꾼입니다.
    평차사도 몰라요..
  • 답댓글 작성자꿀이바라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넉넉하게 보내주셔서 두번씩 마셔보곤

    정답을 알려 주시면 그때 다시 마셔 보려고
    아껴 두었습니다

    정답 발표를 기다려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大坪 [대평] | 작성시간 26.06.11 꿀이바라2 우리는그냥 마시며 아끼지 말아요 아끼면 내거가 안되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