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보이차 원데이 클래스를 하며
살포시 비가 내린 월요일을 따뜻하게 보냈습니다.
차는 몰라도 재미있지만
알면 더 큰 세계가 열리지요^^
이론 공부는 수험생처럼 촘촘하게!
차 시음은 맛있게 즐겁게 편안하게 충분하게!!
다음주부터는 보이차 클래스 5회 과정이 시작됩니다.
어떤 다우님들과 함께 할지 기대됩니다♥️
다음검색
오늘은 보이차 원데이 클래스를 하며
살포시 비가 내린 월요일을 따뜻하게 보냈습니다.
차는 몰라도 재미있지만
알면 더 큰 세계가 열리지요^^
이론 공부는 수험생처럼 촘촘하게!
차 시음은 맛있게 즐겁게 편안하게 충분하게!!
다음주부터는 보이차 클래스 5회 과정이 시작됩니다.
어떤 다우님들과 함께 할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