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온 가족이 즐기는 보이차로 나갈 준비를 합니다.
이렇게 우려놓으면 하루종일 마셔보 되고 맛도 좋은데요..
너무 좋은데요..
차맛도 더 구수하고 좋은거 같아요..
차를 이렇게 우리며 개완이나 호로 우러나는 물질이 더 많아요.
그리고 후루종일 생각나면 가저다 마시면되지요.
집에 하나권하고 싶어요 .
제가 생차도 지금 만들준비를 하고 있어요 .
생차는 노차로 만들어야 할거 같아요.
햇차는 쓰고 떫은 맛이 많이 용출되어 그닥 좋아하지 않을거 같아요..
여러분 차마시기....
이렇게 편리하게 차를 집안에서 즐겨요...
집에 창고속에 있는거 꺼내보세요..이렇게 차마시기 쉽지요.
즐기면 됩니다..
진한맛 연한맛 다 조절이 가능하지요..한번 시도 해보세요..
언제나 집에 쉽게 즐기는 시대가 온거지요.
편리함을 좋아하는 대평.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팥빙수 작성시간 26.06.09 맛도 궁금하고, 엄청 편리할것 같은데요. 드립할 보이차는 믹스기로 갈아서 준비를 해야 하나요?
-
답댓글 작성자大坪 [대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제가 앞으로 생각해서 세척해서 드립차를 만들어 왔어요 ..판매해요
-
작성자하나유키(BeauTEAful차문예당) 작성시간 26.06.09 저는 드립으로 하지 않고 밑에 서버에 뜨거운 물과 차를 한조각 바로 넣어놓고 마셨었어요. 서버가 보온이 되면서 은은하게 가열되기 때문에 천천히 마시기 좋더라구요^^ 감기 걸렸을때 생강차도 달이듯이 우려서 마시고요 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大坪 [대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딱입니다요..드립도 좋고 그냥 대워도 좋고 참고로 24시간후 더 좋다고 합니다..
차의 내제성분이 모두 용출되어 아주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