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침의 차한잔

작성자쭈써니|작성시간26.06.17|조회수59 목록 댓글 4

많이 뜸했지요?
얼마전에 교통사고가 크게 났어요
사고에 비해 몸은 많이 다치지 않았지만
교통사고다 보니 계속 치료를 받으러 다니는 중입니다~ ㅠㅠ

어제 오늘 아침에 마신 대평 노차두 전차 ㅎㅎ
정말 단단하고 큼직한 1킬로그램짜리 덩어리였지요
아침마디 마시는 이 차가 참 행복하고
아침에 이랗게 차를 마실수 있음에 감사합니더 ^^
모두 굿모닝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천(又泉) | 작성시간 26.06.17 더위에 고생이 많으시군요.
    차로 조금이나마 평안을 얻을 수 있고
    후유증 없이 얼렁 나으시길 바랍니다 _()_
  • 작성자순두 | 작성시간 26.06.17 사고로 고생이 많으시겠습니다.
    보이차로 기운 잘 다스리시고 좋은 하루되세요
  • 작성자大坪 [대평] | 작성시간 26.06.17 그랫어요..불행중 다행입니다.
    쭈써니님..언능 쾌차하세요..
    그래야 다회도 오실수있쟎아요..

  • 작성자한울 | 작성시간 26.06.17 아이고 빨리 회복하시길 기원합니다. 차와 함께 행복한 하루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