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4일 오후 1시부터 선착순 댓글 5명입니다.
제 댓글 아래 참가 날짜를 정해주세요.
그동안 잘 익어가는 차를 즐기며 찻맛으로 여는 다회 전설이나 상상은 없고 실전만 하는 다회를 하겠습니다.
오실분은 댓글순으로 정합니다.
장소 관계상 .오후 4시까지...
6월 30일 다회 오후 1시분터 댓글순 5명입니다..
7월 4일 .10분..대평고수님 모시고 하는 다회입니다.
시간은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가지입니다.
참여하실 분은 무조건 댓글 순으로 정합니다.
오셔서 차잘익어가는 차맛을 보세요..
즐거운 다회 만들어 보겠습니다.
동춘당에서 대평...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