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랜만에 멍하이차를 소개 하내요. 이차를 만들도록 소개 하신 분이 한국분입니다. 너무 오래되어 가물가물합니다 09년이거 같아요. 모차를 구매하고 부드러운 맛이 좋아 한동안 마셨던 기억이 납니다. 정말로 깔끔하게 변했내요. 이제 준노차로 대열로갑니다.. 대평에서 멍하이 쪽 차가 적지요. 아주 건창의 깔끔한 맛 보여주내 때x 11년 보..머시 보다는 우러 나오는게 많이 있어 오래 우러나옵니다. 1kgx 1편 66.000원.3편 18만원.10편 55만원. 입금: 하나은행 / 대평보이 734-910548-56707 기름지게 나왔내요..제가 글을 신나게 써야 좋으데 ..제입이 방정이라서 너무고급저요..제 입이.. |
이족으로 올라오면 값이 올라가야 하는데 못올라가요..
가성비로 싸구려 취급하지 말고 드셔보시고 이야기하세요..
맛나요.
대평이나 이렇게 올리지 다른사람들 이값에 구매도 못해요.
시장에도 없어요 .
동춘당에서 대평.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