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 대평호 200g 매진이던 차가 조금 나와서 오늘 올려봅니다.
11년 대평호 200g짜리는 아주 이른 첫물차지요.
물질감이 참 좋으내요..오늘 마셔보니 부드럽고 입에 풀치한듯이 매끌매끌합니다.
깔끔하게 잘익어가요..
여러분이 ..커페에 들려서 재미난 이야기를 안써주시니 제가 이렇게 자꾸 뒤저여서 찾아냅니다.
11년 대평호 ..200g.
1편 43.000원.
3편 12만원.
1통 1편. 30만원.
이차는 200그람 차를 만든 초창기 차라서 7편한통입니다.
입금: 하나은행 / 대평보이 734-910548-56707.
이런차는 흠잡을때가 없지만 아주 흠만잡고 싶은 사람들이 써놓은 글이 있습니다.
차를 해부했 봐도 흠이없던가봅니다.
역시 그분의 생각이 맞았나 봐요.
맛이 참 좋으내요..이런차 이정도면 가성비...갑입니다.
몇통안되어서 댓글순으로 정리하겠습니다.
운영진이 미처 못보시더라도 넓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동춘당에서 대평..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