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라반(4,5세)

월드컵을 응원해요⚽️

작성자아라반선생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36 목록 댓글 0

월드컵 경기에 관심을 가지며 우리나라
선수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표현해 보았어요🥰

빔 시청 활동으로 조명을 끈 상태에서 촬영하여
사진이 다소 어둡고 화질이 좋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