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옹달샘반(2세)

6/9 지역사회연계활동(편의점에 가요)/바깥놀이🍀

작성자옹달샘1반선생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40 목록 댓글 0

오늘은 지역사회연계 활동으로
어린이집 앞 편의점에 다녀왔습니다!
다양한 물건들을 구경하고, 친구들과 함께
강냉이 과자를 구입한 뒤 놀이터 그늘에
앉아 사이좋게 나누어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