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 지역사회연계활동(편의점에 가요)/바깥놀이🍀 작성자옹달샘1반선생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4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지역사회연계 활동으로어린이집 앞 편의점에 다녀왔습니다!다양한 물건들을 구경하고, 친구들과 함께 강냉이 과자를 구입한 뒤 놀이터 그늘에 앉아 사이좋게 나누어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