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옹달샘반(2세)

6/12 월드컵 응원❤️🏟️💙

작성자옹달샘1반선생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57 목록 댓글 0

오늘은 친구들이 준비해 온 응원도구를
활용해 특별한 월드컵 응원 시간을 가졌습니다 😊

얼굴에 태극기 타투 스티커를 붙이고
거울을 보며 신기해하고 직접 만든 응원도구를
흔들며 "대~한민국! 짝짝짝짝짝!"을 힘차게 외쳤습니다. 강당이 응원 열기로 가득 찰 만큼
친구들이 열정적으로 참여해 주었습니다 ❤️

정성껏 응원도구와 응원복을 준비해 주신 덕분에
더욱 즐겁고 뜻깊은 응원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