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2 산책 다녀왔습니다~💚 작성자옹달샘2반 선생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3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오랜만에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오후에 비가 온다고 하더니 먹구름도 끼고 바람도 선선하게 불어서 오히려 산책을 잘 다녀올 수 있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