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옹달샘반(2세)

6/22 산책 다녀왔습니다~💚

작성자옹달샘2반 선생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32 목록 댓글 0

오늘은 오랜만에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오후에 비가 온다고 하더니 먹구름도 끼고 바람도 선선하게 불어서 오히려 산책을 잘 다녀올 수 있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