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영국 여행1

작성자청종|작성시간18.07.17|조회수197 목록 댓글 2


《아일랜드, 영국 여행》
2018. 06. 20~ 07. 04
아일랜드ㅡ영국(북아일랜드,스코틀랜드, 잉글랜드) 
 
'배낭길잡이 카페'에 여행 프로그램 신청하여 15일 일정으로 아내와 함께 여행하였다.        
총 7명이 함께 여행하였는데, 요크샘으로 불리는 여행가이드의 친절하고 정성어린 안내로,  짧지 않은 기간이었지만, 편안하고 쏠쏠한 여행이었다.
보통 9시부터 프로그램이 진행되었고, 기간내내  쇼핑센터 방문을 강요하지 않아서 좋았다.
한식에 워낙 길들여진 편이라, 해외여행에서는 식사에 대한 부담이 상당히 큰 편인데, 이번에는 가이드선생님이 여러나라의 음식을 골고루 맛볼 수 있도록 안내해주어서, 먹는 재미도 느낄 수  있는 여행이었다. 
 
[1. 아일랜드-영국 1~3 일차]
아일랜드 더블린-북아일랜드 벨파스트 
 
  1. 아일랜드- 12세기 이래 영국의 지배를 받아오다 지속적인 저항을 통하여 1921년 독립.그러나 북쪽 6개군은 영국령 북아일랜드로 남아있다. 인구 약 480만 명, 1인당 GDP 약 8만$
   #더블린(아일랜드 수도)
   #자이언트코즈웨이와
 
  2. 북아일랜드
   #벨파스트(북아일랜드 수도) 
 

더블린 시내

그라프톤 스트리트

세인트 스테판스 가든-더블린 최대의 공원

템플 바 거리(더블린 문화 특구) 17C 초 트리니티대학의 학장이었던 윌리엄 템플의 집이 있었던 곳에서 유래된 이름

시내를 동서로 가르는 리피강과 하프 페니 브릿지. 1816년 지어서 0.5페니씩 통행료를 받았다. 원 이름은 리피 브릿지.

 

기네스 맥주공장 전시장에 들러, 입사 7개월 된 한국 여직원 으로부터 생맥주 따르는법을 교육받고, 라이센스도 받았다 ㅎ

기넥스 흑맥주는 따른 후 시간이 지나면서 색깔이 진해지는데, 맥주에 함유된 질소가 빠져나가기 때문이란다.

Howth에 있는 말라하이드 성. 1174 년 지었는데, 현재도 거주하고 있는 몇 안되는 성중의 하나라 한다.

Giant Causeway (거인이 만든 길) 세계문화유산. 주상절리와 해안선이 조화를 이룬다.

The Dark Hedges-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길로 알려진, 너도밤나무 가로수길. 미국드라마 '왕좌의 게임' 촬영지

벨파스트 항구-17C 개항, 조선,리넨산업이 발달. 타이타닉호가 이곳에서 건조되었다.

Titanic Experience -타이타닉호의 개요, 건조과정, 실내구성, 사고사항 등을 볼 수 있다.

아일랜드 지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페지기 | 작성시간 18.07.17 사진이 선명하고 뚜렷하게 좋네요.
    여행은 사랑하는분과
    편히 즐기는게 최고인듯합니다.
    아울러 좋은 구경꺼리와 먹거리도 따르면 더욱...
    두분의 다정한 포즈가 행복해보입니다.
    후기 감사합니다
  • 작성자영국일주도우미 | 작성시간 18.07.19 선생님의 노력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청종님의 더 자세한 영국여행기는 왼쪽의 '[배길] 카페여행 후기'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