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ㅏ 헝가리 동유럽

상품으로 둘러보는 동유럽여행

작성자fineclub|작성시간18.11.08|조회수1,369 목록 댓글 0


 

 




 상품명으로 한눈에 둘러보는 동유럽
멜크수도원의 정원
멜크수도원의 정원
멜크수도원의 정원
멜크수도원
멜크수도원내 성당
비엔나 음악회
 비엔나 음악회
상품명: "마침표" 천년의 프라하와 멜크수도원

* 멜크수도원:
멜크는 합스부르크 이전의 왕가였던 바벤베르그 왕조의 수도였다.
멜크수도원은 산꼭대기에 요새같은 모습으로 건축되어 있는데 유럽 최대의 바로크 양식의 건축물로, 움베르토 에코의 유명한 소설 '장미의 이름'의 배경이 되어 더욱 유명해 졌다. 내부에는 화려한 성당과 엄청난 규모의 9만여 장서가 보관된 도서관과 보물이 전시된 방들이 있으며, 밖에는 조용하고 산책하기 좋은 정원이 펼쳐져 있다.

상품명: 비엔나 음악회와 블루마우

* 블루마우:
블루마우 리조트는 오스트리아의 가우디라 불리는 건축가 '훈데르트바써(Hundertwasser)' 가 설계한 로그너 바트 블루마우(Rogner Bad Blumau) 호텔 & 스파로 온천 휴양을 위해 지어졌고, 247개의 더블룸과 24개의 아파트먼트 스타일의 객실과 함께 워터파크와 스파, 사우나, 골프코스까지 갖춘 대단위 종합 휴양지이다.

* 비엔나 음악회:
1부 : MOZART 시대의 의상을 입고 모짜르트곡 연주, 성악가도 함께 나옴
2부 - JOHANN STRAUSS 시대의 의상을 입고 연주, WALZ 또는 발레를 하기도 함
연주자 - 경우에 따라서 다르나 시즌부터는 약 10명정도가 연주함
시간 - 20:15 ~ 21:30 (약 1시간 ~ 1시간 20분 정도 공연함)
 상품명으로 한눈에 둘러보는 동유럽
독일에서 가장높은 산-쥬크슈피체
쥬크슈피체의 스키타는 사람들
상품명: 할슈타트와 쥬크슈피체

* 할슈타트:
1997년 유네스코가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한 세계적인 유산으로서 오스트리아에서 빼놓을 수 없는 관광명소이다. 알프스산맥의 거친 암반으로 이뤄진 산과 깨끗한 호수가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자연경관에 조용히 자리잡고 있어, 완벽한 자연과 인간의 조화로운 모습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 쥬크슈피체:
뮌헨과 인스부르크 중간 지점에 위치한 쥬크슈피체는 독일에서 가장 높은 산(해발 2,964M)으로 계절마다 독특한 아름다움을 뽐내는 알프스의 산. 톱니바퀴열차와 케이블카를 타고 쥬크슈 피체 정상에 오르면 오스트리아,이탈리아,스위스,독일의 국경에 접한 수천 개의 알프스 산봉우리 장관을 볼수 있다.

상품명: 포스토이나 동굴과 온천욕

* 포스토이나 동굴:
세계에서 두번째로 긴 포스토이나 종유 동굴은 슬로베니아의 류블랴나에서 남쪽으로 약 50KM 떨어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희귀한 휴먼 피쉬(HUMAN FISH)와 1만명 수용이 가능한 음악홀, 지하의 SAVA강 등 어마어마한 규모의 종유 동굴이다.

* 부다페스트 온천욕:
헝가리는 온천으로 매우 유명하며 이곳 부다페스트에서 고대 로마풍의 화려한 원주로 둘러싸인 겔레르트 호텔에서 온천욕을 체험한다. 꼭 수영복을 지참하세요.
 상품명으로 한눈에 둘러보는 동유럽
이태리와 오스트리아의 국경 사이에 돌로미테
이태리와 오스트리아의 국경 사이에 돌로미테
이태리와 오스트리아의 국경 사이에 돌로미테
돌로미테의 아름다운 전경
상품명: 블루마우와 돌로미테

* 돌로미테:
이태리와 오스트리아의 국경 사이에 있는 산맥을 말하는 것으로 남부 알프스의 끝자락으로 겨울은 특히 스키장으로 유명하다. 또한 돌로미테는 천연 방어 성벽처럼 석회암으로 웅장한 산맥을 이루고 있어 그 장관이 아름답다.

상품명: 사운드오브 뮤직과 샤프베르크

* 잘츠캄머굿: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의 배경지 짤즈캄마굿을 둘러보는 코스다. 짤즈부르크에서 약 30분도 떨어진 곳에 몬지제와 볼프강제를 둘러보면서 알프스 빙하에 깍여서 생긴 옥색 빛 빙하호수 감상

* 샤프베르크:
볼프강 호수 옆에 위치하고 쟝트길겐(Saint Gilgen)에서 증기괘도 열차를 이용해 40분 정도 올라가면 호반에 높이 솟아있는 샤프베르크에 다다른다. 이곳에서 볼프강,몬트,아터 호수가 보이는 경치에 매료도지 않을 수 없다. 영화 사운드오브 뮤직에서 마리아와 아이들이 증기열차를 타고 산에 오르는 장면이 바로 이곳 샤프베르크이다.
 상품명으로 한눈에 둘러보는 동유럽
겨울궁전이었던 에르미타쥐 박물관
겨울궁전이었던 에르미타쥐 박물관
겨울궁전이었던 에르미타쥐 박물관
에르미타쥐 앞의 알렉산드르 원주기둥
에르미타쥐 미술관 내의 렘브란트의 작품
로텐부르크 시내 풍경
로텐부르크 시내전경
상품명: 러시아와 동유럽

* 에르미타쥬 국립박물관:
러시아가 세계에 자랑하는 초일류 미술관으로 페테스부르그 관광중에 절대 놓치수 없는 곳이다. 예카테리나 2세를 비롯한 황제들의 궁전이었고 현재는 세계적인 미술관으로 자리잡고 있다.

상품명: 로맨틱가도와 티롤

* 로텐부르크:
독일 뷔르쯔부르크에서 로텐부르크를 거쳐 퓌센까지 이어지는 약 400Km의 가도로 독일의 많은 가도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높은 코스이다. 이 로만틱 가도 여행은 중세시대의 모습이 잘 보존되어 있는 개성있고 아름다운 작은 마을들을 감상하면서, 유럽의 문화와 역사에 대해 좀 더 깊이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 크리스탈 월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가족기업인 스와로브스키사가 크리스탈이라는 재료로 예술적으로 경이로운 장소를 창조하였다. 알프스의 거인형상을 한 이 스튜디오는 작은 호수가 양발쪽으로 나있고 물을 내뿜는 머리의 형상을 가졌으며, 사람들은 이 거인형상 위로 올라가 산책을 할 수도 있다.
세계에서 유일무이한 것들만 모영있는 청색홀에는 세계에서 가장 큰 크리스탈과 가장 작은 크리스탈 등이 크리스탈 벽 사이에 전시되어 아름다움을 뿜어낸다.
 동유럽 일정상에 포함되는 특별한 관광지
동화속 한장면같은 체스키 크룸로프
동화속 한장면같은 체스키 크룸로프
동화속 한장면같은 체스키 크룸로프
체스키 크룸로프성
소금으로 만든 조각품
소금광산 내부의 대성당
블레드 호수에 떠 있는 작은 섬의 교회
* 체스키 크럼로프
체코 프라하에서 남쪽으로 약 15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체스키 크럼로프는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중세 도시의 하나로 유네스코에서 지정한 세계 문화유산지이다. 구시가지에 들어서면 마치 동화속의 성으로 찾아들어가는듯한 착각을 일으킬만큼 붉은 기와지붕을 잇고 있는 중세풍의 건물들과 체스키 크럼로프성은 환상적이다.

* 소금광산
폴란드 크라코프에 근교(비엘리치카)에 있는 소금광산은 지질학적으로 볼 때, 육지에서 소금이 난다는 점에서 세계적으로 진귀한 현상과 교육적 가치로 인정받아, 1978년 유네스코에 국제 문화 자연재 제 1호로 등록되었다. 광산 내부로 들어가면 모든 조각품들이 소금 결정체로 이루어져 그 장관이 볼만하다. (폴란드 크라코프 일정에 모두 포함되어 있음)

* 바스타이 국립공원
독일 드레스덴과 체코 국경에 위치한 이 국립공원은 산 곳곳에 바위기둥이 우뚝우뚝 솟아 미를 뽑내고 있으며 일명 '모래바위 돌기둥'이 아름다운 경관을 이루고 있다.

* 호반의 도시 블레드
슬로베니아 류빌랴나(Ljubljana)에서 약 54k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유럽에서도 널리 알려져 있는 관광 휴양지이다. 율리안 알프스 산지에 속해 있고, 주변 호수가 아름다워 여행자들이 산책하기에 좋은 코스이다. 또한 개별적으로 보트를 타고 블레드 호수 안에 있는 바로크식 교회 등을 둘러 볼 수 있다.

* 노이슈반슈타인(백조의 성) 내부관광
뮌헨에서 약 2시간 떨어진 곳에 위치한 퓌센에 아름다운 노인슈반슈타인 성이 있다. 월트 디즈니가 이 성을 모델로 하여 '월트 디즈니 성'을 만들었다는 유명한 일화가 있다.
 동유럽 여행시 주의사항
* 여권과 비자
→ 동유럽 여행 시 모든 국가가 NO-VISA 입니다. 단, 여권 유효기간이 6개월 이상 남아있어야 합니다.
→ 동유럽은 한국 대사관이 없는 나라가 많기 때문에 한번 분실하게되면 재발급이 어렵습니다.
→ 외국인의 경우 비자가 필요한 나라가 있습니다. 외국인 예약시에는 방문 도시 대사관에 비자 체크를 하셔야 합니다.(예를 들어, 캐나다인은 체코와 폴란드에서 비자 필요)

* 2004년 동유럽 EU 가입
→ 오스트리아에 이어 2004년에 폴란드, 헝가리, 슬로바키아, 체코, 슬로베니아, 에스토니아, 리투아니아, 라트비아, 키프로스, 몰타가 EU에 가입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동유럽 여행시 국경 통과절차가 간소화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국경 통과시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편이며, 만일 단체 버스가 밀렸다던가 비자가 필요한 나라 버스가 앞에 있으면 기다리는 시간이 생각 이상 많이 소요됩니다.

* 동유럽 여행 시 환전
→ 동유럽 여행 시 여행경비는 유로(EURO)로 준비해 가시면 됩니다.
지금 현재 독일, 오스트리아는 유로를 이용하고 있고, 2004년에 EU 국가에 가입되는 나라들은 2008년까지는 자국화폐를 사용할 예정입니다. 또한 현지에서 환전을 하더라도 달러보다는 유로가 우세합니다.

* 동유럽 여행 시 옷차림
→ 우리나라와 비슷한 기후라고 생각하시고 의복을 준비하시면 됩니다. 다만 이상 기후로 인하여 온도차가 심할 수 있으니 점퍼는 필수적으로 준비하셔야 합니다.

 

//

다음검색

    

 

 

 

 

 

 

 

 

 

 

 

 

 

 

 

 

 

 

 

 


 




즐거운 유럽여행! 함께 나누는 추억!

──────────────────────────────────────────

 

 

★배낭길잡이★유럽 배낭여행

(http://cafe.daum.net/bpguid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