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6 서유럽 3국 :1일차

작성자울리불리|작성시간14.05.07|조회수930 목록 댓글 23

약 4년전쯤 모여행사에서 진행한 서유럽 6개국을 다녀온후 기회가 되면 다시 가보고 특히 이탈리아는 꼭 가려했는데 마침 여기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 시간과 내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갈수 있게되서 즐겁고 들뜬 마음으로 카타르 항공을 타게됐다. 출발전 설명회가서 미리 얼굴 익힌 덕에 공항에서 우리 그룹 사람들이랑 그리 낯설지만은 않았다. 카페지기님의 복대 선물도 챙겨 비행기에 오르자 옆자리엔 피부에 무척 신경을 쓰는 맘착한 청년이 앉게되어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다가 막내동생같은 생각이들어 여행끝까지 즐겁게 다니게 됐다. 김광수 가이드를 따라 머나먼 유럽땅으로 출발하면서 무사히 집으로 돌아오길 기도하는것도 잊지않았지만 한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는 잊기를 기도하면서^^

얘기하다 졸다가 도하에 도착해서 친구들과 에스프레소를 즐긴후

다시 비행기에 올라 여기서 갈아탈때 파란색과 노란색중에 꼭 transfer인 노란색에서 내려야 한다고 반복교육을 받고 무사히 환승

열심히 자다깨니 벌써 파리 도착이라네

파리공항 제 1 터미널은 뒤로하고 우리를 기다리는 버스를 타고 숙소 가기전 루브르 박물관으로 고고

날은 흐리고 축축한것이 지난번 파리 왔을때처럼 비슷한 느낌이라 더 친숙하게 느껴진 이유는?! ㅎㅎ

파리전담 가이드분의 소매치기 도둑 조심해야 한다고 심하게 교육받고 가방에 70%신경 곤두세우고

영화속 주인공처럼 수신기 목에 걸고 이어폰 끼고 어설프게 입장~

수많은 조각들과 입이 떡 벌어질만한 명화들이 벽에 아름답게 걸려있어 정말로 한곳에 오래도록 머물고 싶었으나

개별여행이 아닌 관계로 다시 또 오리란 각오를 맘속에 두고 적당한 속도로 잽싸게 내눈과 카메라에 담으면서

일보씩  전진ㅠㅠ

아래 조각은 인간이 죽을때 상반되는 두가지 모습으로 표현했다는데 고통스러움 자체와 행복하게 죽어가는 모습이라는 설명에 잠시 미래의 죽어가는 내모습은 어떨지 상상하다가 또다시 전진하느라 제대로 상상 못했음

루브르 박물관을 나와 버스로 개선문과 샹젤리제 거리, 콩코드 광장으로 이동중 만난 행운의 무지개!!^^

앞으로의 계속 우리를 따라올거라는 비의 암시였는지...ㅋㅋ 암튼 이렇게 이쁜 무지개봐서 나름 행복한 순간이었다

거리에 잠시 내려 기념사진들 찍고 달팽이 요히 먹으로 이동~ 난 눈깜짝할 사이에 먹었는데 누군가는 거의

못먹었다는...아까워라 알았음 다 먹어드릴수 있었는데 ㅎㅎ

배도 부르고 몸도 지쳐가자 숙소로 이동 시내 근교라하기엔 다소 떨어진 ibis호텔로 부지런히 감

ㅎㅎ 도착하자마자 방 색갈에 반해 짐은 엉망진창 던진채 사진찍기 놀이에 열중

대충 어질러놓고 로비로 내려가 동생 두명과 호텔 근처 투어하다가 어둡고 흑형들이 주로 자리잡고

우릴 자꾸 쳐다봐서 쫄아서 급 귀가해서 로비에서 맥주를 마시며 하루를 마무리하고(큰형님이 맥주쏨)

다음날의 개별 투어를 걱정반 기대반하며 꿈나라로~~~^^

유럽여행! 함께 나누는 추억!

──────────────────────────────────────────

★배낭길잡이★유럽 배낭여행

(http://cafe.daum.net/bpgu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