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수리 경험 하신 분 들 있으신가요?
요사이 브레이크 밟으면 끝 지점에서 소리가 나고,브레이크 밟으면 부드럽지가 않고 ,뻑뻑하게 밣히면
힘이들어가서 발목이 아프닙다.
전기차 수리 하신 건 있으면,어떤 부분에서 수리를
하셨는지 알려주시면.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전기차 수리 경험 하신 분 들 있으신가요?
요사이 브레이크 밟으면 끝 지점에서 소리가 나고,브레이크 밟으면 부드럽지가 않고 ,뻑뻑하게 밣히면
힘이들어가서 발목이 아프닙다.
전기차 수리 하신 건 있으면,어떤 부분에서 수리를
하셨는지 알려주시면.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