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직 Q&A

나만 이직이 힘든건가..

작성자영포티|작성시간26.06.09|조회수18 목록 댓글 1

대기업다니고있는데 

식품이라 너무짜서 딴곳가고싶거든...

상반기 시작전이라고해도 다떨어지고있다..

2년차접어드는데 클났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커리얼매엔 | 작성시간 26.06.12 나도 식품대기업있다가 다른데 왔는데 무조건 대기업에서 오래다니는게 최고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