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이직이 힘든건가.. 작성자영포티|작성시간26.06.09|조회수1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기업다니고있는데 식품이라 너무짜서 딴곳가고싶거든...상반기 시작전이라고해도 다떨어지고있다..2년차접어드는데 클났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커리얼매엔 | 작성시간 26.06.12 나도 식품대기업있다가 다른데 왔는데 무조건 대기업에서 오래다니는게 최고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