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세요..제가 느낀 취업에 관한 진솔한 얘기입니다..간절하신 분만 보세요.. 작성자[운영자]취뽀YEJI| 작성시간11.04.06| 조회수1145|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낮잠쿨쿨 작성시간11.04.08 아 진짜...가슴이 답답하네요....ㅠ 힘내자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ecause of love 작성시간11.04.09 우리는할수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웁th 작성시간11.04.09 눈물 글썽글썽...ㅠㅠ 마음고생한게 훤히 다 보이는 글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낑 작성시간11.04.19 정말 도움 많이되네요 ! 아주 깊이 마음에 와 닿습니다 !! 화이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qqleekr 작성시간11.04.20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본인의 분야에서 꼭 최고의 전문가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untancat 작성시간11.04.20 정말 후기에서마저도 진정성이 전해지네요... 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성공취업완성 작성시간11.05.11 감사합니다. 힘이 불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