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고구마풀빵 작성시간07.06.08 작년 CS엔지니어 최종 합격하구서 안갔습니다. 머 서류는 웬만하면 붙는거 같던데, 삼성 하이닉스 LPL있는 동기 선배들이 벤더 회사는 비추하더라구요. 그리고 AMK는 1년동안 계약서에 싸인해야 되어서 못나온다는 인사담당자의 이야기도 있어서 고민하다가 안갔었습니다. 그리고 돈 머 많이 준다고들 하는데, 인사담당자 이야기 직접들어보면 돈 많이 주지 않는듯 작년에 인사담당자가 하는말이 차량유지비 식비포함 2600이랍니다.(이 부분에서 깜짝 놀라고, 돈많이 받는 분들 오티 무자게 뛰는듯 합니다.) 그다지 추전하지 않습니다. 참고로 거기 있다 1년나온 사람이 피똥 쌌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
작성자 취업삼매경 작성시간07.06.12 1년 동안 계약서에 싸인해서 못 나오는게 아니고요. 만약에 해외교육(비용 2000~3000정도 들어가죠)을 받게 되면 1년 이내라면 그 비용을 물어야 된다는 겁니다. 오해를 하셨군요 ^^; 군대에서는 1년 대학이나 기타 교육 국비로 보내주면 의무적으로 2배수인 2년을 복무해야 됩니다. 2년이라면 4년이구요. 삼성반도체 직원 4000~5000정도 받는다고 하죠? 실제로 옆에서 보면 그렇게 받을만 합니다. 일 엄~청 하거든요. 공간 지각능력과 기계나 전기 쪽에 관심이 많으신 분이라면 강추인 직장이에요. 제가 볼 때는 외국계 반도체 회사중에 최고라고 자부하고 싶군요 ^^
-
작성자 열정의잡초 작성시간07.08.30 또다른 분들이 보실지도 모르니 답글을 달죠.. 위에 면도날님이 말씀하신게 맞구요.. 인센티브는 작년 올해 회사 비즈니스가 좋기때문에 직급이 어느정도 되시는 분들 께서는 연말에 천만원 너끈히 넘게 받으시는게 맞구요.. 기본연봉의 30%이상이 나오게 되고 (AMK 수익) + 글로벌 수익 연봉의 15%를 일년에 두회로 나눠서 받게되는것 합치면 그정도 되는게 맞구요.. 신입중에서는 아무리 오티를 마니해도 5천만원은 좀 과장이네요.. 적어도 입사 2년 이상은 되야지 받을수 있거든요.. 그리고 기본연봉은 적은 편이지만 그래도 오티포함+유류비+인센티브 등등 하면 열심히 일한만큼 성과가 보장은 확실히 되는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