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석유ㅣ가스ㅣ화학

[[화학]]츄고쿠삼화페인트 감리직에 대해서..

작성자타이거쭌|작성시간08.02.26|조회수1,396 목록 댓글 11

선박 감리 일을 하는 회사가 많은데 츄고쿠삼화페인트가 그중에서 어느 정도의 위치에 있는지 궁금하고요.

 

그리고 주로 들어가는 조선소가 어딘지? 그리고 어떤 배에 작업을 들어가는지도 궁금합니다.

 

나중에 경력으로 쓸때 자기가 맡은 배가..작업이..어떤 건지도 중요하다고 해서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감리직 연봉이 어떻게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개도룩 | 작성시간 08.03.02 어디든 자기가 열심히 하기 나름입니다.ㅎㅎ
  • 작성자colonist79 | 작성시간 08.03.05 메이져 3사 조선소의 선박도료 점유율을 확인해 보시면 현재 츄코쿠의 위치를 알수있습니다.
  • 작성자가눈거야 | 작성시간 08.03.05 조광요턴은 sk해운인가,,암튼 선박전문회사임다,,매출이700억넘었구요,작년에 연봉은3000정도 주는걸로 알고있구요 감리만 봤을땐 아이피케이가 좋지않나요,,츄코쿠는 좀 밑에인듯 전 참고로 페인트회사에 있어서 조금만 알아서,,죄송해요
  • 작성자취업해탈 | 작성시간 08.03.31 아이피케이.....솔직히 돈은 메이커감리 중에서 상급으로 줍니다.....요즘 연봉에서 뜨는 곳은 시그마가 많이 주는 걸루 알고있구요...대신...빡십니다...선박 도장감리에서도 최고로 힘든 곳으로 알려져 있죠...그리고 추코쿠삼화...일로 봐서나...돈으로 봐서나...가장 무난하다고 해야될꺼구...요턴은...요즘 신입을 잘 안뽑는다고 알고 있어요...또한...정직이면 다들 비슷하고 전 아이피는 비추....입니다.
  • 작성자취업해탈 | 작성시간 08.03.31 질문자 님의 답변을 드리자면 일하는 곳은 울산 현대 미포..진해 stx. 거제의 대우조선이 많이 들어가는 것으로 알고있구요...연봉은 대략 2700정도에 수당이 많죠....배는...자기가 하고 싶다고 하는게 아니라 조선소의 주력에 따라 달라지는 것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