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려주세요^^

정체가 뭘까요?

작성자변압기(전성기)|작성시간26.05.26|조회수232 목록 댓글 6

군수품 냄새가 나고
겁나 큰 국자 모양인데 이미지 검색도 안되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변압기(전성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호두까기 맞네요!
    주먹에 대고 붕대감아서 호두 깨는 용도...ㅎㅎ
  • 작성자아파치(최장균) | 작성시간 26.05.26 손 부목이라
    써있는듯요
  • 답댓글 작성자변압기(전성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아...스프린트네요! ㅎㅎ
  • 작성자산그늘이 되는 나무 (김상영) | 작성시간 26.05.26 요런 것같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변압기(전성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진짜 생각지도 못했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