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려주세요^^

납링제거~요

작성자필구아빠(박선웅)|작성시간26.06.17|조회수204 목록 댓글 4

선배님들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버너안에 체크밸브 납링이 딱붙어 있는거 같은데 어떻게 빼나요?
드라이버로 해도 안됩니다.
토치도 안들어가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산(정혜택) | 작성시간 26.06.17 그냥 무시하고 우선 체크벨브에 납박킹 끼워서 렌치로 힘껏 조인후
    펌핑을 4~50차례 하시고 연료통을 물에 담궈서 공기방울이
    올라오지 않으면 됩니다.
    혹시 공기방울이 올라온다면 다른 조치를 해야될 것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필구아빠(박선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해보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산(정혜택) | 작성시간 26.06.17 필구아빠(박선웅) 카페상시방에서 구입한 오링세트가 있으시면 납박킹 대신 알맞는오링을 끼우는 방법도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필구아빠(박선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고산(정혜택) 네.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