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버너 소개하기

프리머스96

작성자나달임(임경봉)|작성시간26.06.08|조회수287 목록 댓글 10

귀한버너 한 점 입니다.

프리머스 96통노즐버너

지난번카페모임에 오셨던 버너만님께서 96이 없다고 이렇게 제게 선물로 보내주셨습니다.

이 얼마나 감사하고 고마운 일인지요

귀한 버너를  선물로 보내주시어 다시한번 감사 드립니다.

바람막이는 제치가 아니라고 말씀해주셨지만 제치가 아니면 어떠합니까 

명품프리머스96인데..ㅎㅎ

버너 랜턴 전시 해둔곳 한 자리 차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 말씀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버너만(임원기) | 작성시간 26.06.08 운암(정준교) 이게 말 안하면 잘 모를정도로
    비슷하게 만든건데
    제치랑 미세하게 살짝 틀려요~~^^
    96이 플레이트가 없거나 다른것이 많아
    영국에서 거의 비슷하게 만들어 파는거
    몇개 구입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운암(정준교) | 작성시간 26.06.09 버너만(임원기) 아 그렇군요
  • 작성자나달임(임경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넵 제가 황동버너의 짬이 짧아서 ...
    감사합니다
  • 작성자풀린낫도(선종환) | 작성시간 26.06.09
    버너만님
    역이
    멋지십니다.
  • 작성자푸름이(권정희 )서울 | 작성시간 26.06.09 보물임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