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한버너 한 점 입니다.
프리머스 96통노즐버너
지난번카페모임에 오셨던 버너만님께서 96이 없다고 이렇게 제게 선물로 보내주셨습니다.
이 얼마나 감사하고 고마운 일인지요
귀한 버너를 선물로 보내주시어 다시한번 감사 드립니다.
바람막이는 제치가 아니라고 말씀해주셨지만 제치가 아니면 어떠합니까
명품프리머스96인데..ㅎㅎ
버너 랜턴 전시 해둔곳 한 자리 차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 말씀 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버너만(임원기) 작성시간 26.06.08 운암(정준교) 이게 말 안하면 잘 모를정도로
비슷하게 만든건데
제치랑 미세하게 살짝 틀려요~~^^
96이 플레이트가 없거나 다른것이 많아
영국에서 거의 비슷하게 만들어 파는거
몇개 구입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운암(정준교) 작성시간 26.06.09 버너만(임원기) 아 그렇군요
-
작성자나달임(임경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넵 제가 황동버너의 짬이 짧아서 ...
감사합니다 -
작성자풀린낫도(선종환) 작성시간 26.06.09 아
버너만님
역이
멋지십니다. -
작성자푸름이(권정희 )서울 작성시간 26.06.09 보물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