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버너 소개하기

아이다 220, AIDA NO 220

작성자버너만(임원기)|작성시간26.06.09|조회수192 목록 댓글 7

딱히 특이점이 없는 일반 황동버너네요

얼마전 카페에서 지기님께 분양 받았는데

많이 소개된적 없어 올립니다

기본 정비후 불 보는데

불빨이 끝네주네요~~^^

불이 넘 쎈거 아녀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산(정혜택) | 작성시간 26.06.09 아이다가 아니고 기다로 이름을 비뀌야 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버너만(임원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어쩌겠습니까~~~~
    아이다를 기다로 바꾸면 짝퉁이 되니
    걍 아이다로 써야죠 ㅍㅎㅎㅎ
  • 작성자월촌(한세민) | 작성시간 26.06.09 찜! ㅋㅋ
  • 답댓글 작성자버너만(임원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찜!!!! 말은 좀 어색하지만 아이다요~~~~ㅎㅎ
  • 작성자푸름이(권정희 )서울 | 작성시간 26.06.11 소장 축하드림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