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히 특이점이 없는 일반 황동버너네요
얼마전 카페에서 지기님께 분양 받았는데
많이 소개된적 없어 올립니다
기본 정비후 불 보는데
불빨이 끝네주네요~~^^
불이 넘 쎈거 아녀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산(정혜택) 작성시간 26.06.09 아이다가 아니고 기다로 이름을 비뀌야 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버너만(임원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어쩌겠습니까~~~~
아이다를 기다로 바꾸면 짝퉁이 되니
걍 아이다로 써야죠 ㅍㅎㅎㅎ -
작성자월촌(한세민) 작성시간 26.06.09 찜! ㅋㅋ
-
답댓글 작성자버너만(임원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찜!!!! 말은 좀 어색하지만 아이다요~~~~ㅎㅎ
-
작성자푸름이(권정희 )서울 작성시간 26.06.11 소장 축하드림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