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빨 약하고 파란 불꽃이 안나오면 심지를 갈아 보세요
자기 기화식 버너 랜턴( 저가 가지고 있는 티토랜디) 들은
연료를 면 심지로 적셔서 열로 기화해서 가스로 작동하는
원리지만 오래 쓰다보면 타르가 생기면 불꽃이 초록이나
붉은색을 보이는데 이럴때 면 심지를 갈아 보세요 면심지도 세월이 지나면 삭아서 흡수력도 떨어져서 연료 이송도 지연 될수도 있으니 교환이 필요한듯 하네요 저의 생각 입니다.
아래 사진은 타 사이트에서 퍼왔습니다
스베아123 점검해 봅니다 심지는 면으로 만들어진 대걸레 3가닥 정도 스텐 철사 조금 기화기 분해 작업 사진을 깜빡 하고 못 찍어서 따로 찍은 사진 참고 하세요
면심지 중심에 스텐 철사를 꼬아 주세요 대충 5CM 정도 길이로 꼬아 주시고 기화기 파이프에 끝까지 밀어 넣어 주세요 그리고 남은 스텐 철사는 잘라 주시고 다시 조립 기화기 분해시 바이스에 물리고 하셔야 수월하게 풀려요 ㅎ
참고로 영상은 펌핑기 사용 안했어요 ㅎ그럼 불꽃 감상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풀린낫도(선종환) 작성시간 26.06.15 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잠도린(정명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저가 카페에서 가져가는 정보가 더 많은걸요 ㅎ
-
작성자산그늘이 되는 나무 (김상영) 작성시간 26.06.15 저거 풀기가 겁나서요. 바이스도 없구하여. 미루고 있던 참이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잠도린(정명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연료 비우고 평상시 처럼 점화 소모후 캡열고 기화기에 WD40 뿌리고 열 식기전에 풀어 보세요 ㅎ
-
답댓글 작성자산그늘이 되는 나무 (김상영) 작성시간 26.06.15 잠도린(정명환) 아! 열 식기전에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