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의 지느러미를 넘다 작성자베가본드(오세창)|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헤르만불(허강태) 작성시간26.06.15 아~~풍경 좋습니다. 베가본드님!공룡, 용아, 천화대, 울산바위.... 다시 가보고 싶습니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베가본드(오세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범봉 1275도 멋지죠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월촌(한세민) 작성시간26.06.15 덕분에 구경 잘 했습니다.남의나라 가기전이니까 80년인가???설악 다녀온지가 수십년됐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베가본드(오세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산천의구라고 함 시간내 다녀 오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풀린낫도(선종환) 작성시간26.06.15 좋내요너므나 좋아요아직도 못 가봣다는게 너므나 안타깝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베가본드(오세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다리 떨릴때 다니지 말고 가슴 떨릴때 다니라는 말도 있습니다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빙수(김유민) 작성시간26.06.15 오 저게 무슨 폭포인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베가본드(오세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천당폭포 양폭포 입니다 천불동 계곡도 비경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텐트빗소리(송호범) 작성시간26.06.15 멋진 경치, 멋진 사진 잘 감상 합니다.다리가 후덜덜 하네요베가본드 오퐈 쵝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베가본드(오세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옛날 비선대산장에 캠프를 잡았다 비가와 암벽에 붙을수 없음 한바퀴 도는게 공룡능선 였는데 이제는 힘드네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홍반장/김관홍 작성시간26.06.15 장관입니다.감상 잘 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베가본드(오세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설악의 암봉미는 진짜 장관이죠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