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사는 이야기

세가족

작성자새벽이슬(정건욱)^^|작성시간26.06.03|조회수116 목록 댓글 2

https://youtube.com/watch?v=yAiv1bAEtAk&si=3dttL9fx9zzWfA9q

지방선거 하고요~^^

ㅎㅎㅎ

아침 해장 하고요~^^

ㅎㅎㅎ

이자 아지트서 🔥 봅니다 ~^^

ㅎㅎㅎ

2026 년 6 월 3 일 수요일

낼은 역쉬나 없으니 오늘 하루도 우짜든동 절대긍정으로다가 무탈하니 존버정신으로 전력으로 견디며 쉰나게 노입시더 ~^^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적(양시철) | 작성시간 26.06.03 오오 저의 멘토 친절한 이슬씨 형님 밤사이 안녕 하셨습니까?

    청명하게 울려퍼지는 노래와 더불어 펼쳐지는 식구들과의 아침상이 걸하니 좋네요! ㅎㅎㅎ

    저도 형님 힘찬 기운받아 존버정신으로 신나게 놀아 보겠습니다! ㅎㅎㅎ

    오늘도 멋드러지게 좋은 날 보내십시요 DJ 새벽이슬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쭌가이버(김태준) | 작성시간 26.06.03 투표 잘 하셨습니까? 형님~^^
    즐거운 아지트 생활 하십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