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사는 이야기

아따매요~

작성자새벽이슬(정건욱)^^|작성시간26.06.05|조회수81 목록 댓글 2

https://youtube.com/watch?v=Vhfgro8kgsc&si=ei2RVtxVjv6ojx-p

하루 업무파악 하는디 오늘도 빡빡 하네요~^^

ㅎㅎㅎ

그려두 기분조케 시작 합니다 ~^^

ㅎㅎㅎ

2026 년 6 월 5 일 🔥 타오르네 금요일

역쉬나 낼은 없으니 오늘 하루도 우짜든동 절대긍정으로다가 무탈하니 존버정신으로 전력으로 견디며 쉰나게 또 달리 보입시더 ~^^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적(양시철) | 작성시간 26.06.05 오오 저의 멘토 친절한 이슬씨 형님 밤사이 안녕 하셨습니까?

    찬찬히 흘러나오는 노래와 같이 펼쳐지는 거리의 풍경이 아주 잘 어울리는 아침이네요! ㅎㅎㅎ

    저도 형님 힘찬 기운받아 존버정신으로 신나게 놀아 보겠습니다! ㅎㅎㅎ

    오늘도 좋은 기분으로 좋은 날 보내십시요 DJ 새벽이슬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쭌가이버(김태준) | 작성시간 26.06.05 오늘 하루도 바쁜 업무로 정신없이 보내시겠네요~ 형님~^^
    우짜든동 기운내시고~ 좋은 하루 보내십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