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사는 이야기

날씨가 겁나좋읍니다~^*

작성자넘블피쉬(김상욱)|작성시간26.06.05|조회수60 목록 댓글 1

선거사무원으로

13일 활동하니

몸이 너무피곤해

이틀째 방콕합니다

앰프하나

겟하고 소리듣고있으니

편안합니다~^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풀린낫도(선종환) | 작성시간 26.06.05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