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홍천 모임에서 자작나무님께서 기증해 주신
랜턴인데 깔끔히 정비합니다.
이건 하롱베이님께서 받으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하롱베이1(유재용) 작성시간 26.06.05 우선 귀한 랜턴을 협찬 하여주신 자작나무님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
또한 리스토어 해주신 지가님 감사합니다.
가위바위보 에 참여하신 모든분들에게. 미안할 따름 입니다. 가위 두번으로. 저에게로온 멋지고 귀한 랜턴 잘 소장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