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사는 이야기

콜맨 200 크롬

작성자풀린낫도(선종환)|작성시간26.06.05|조회수177 목록 댓글 8

이번 홍천 모임에서 자작나무님께서 기증해 주신

랜턴인데 깔끔히 정비합니다.


이건 하롱베이님께서 받으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하롱베이1(유재용) | 작성시간 26.06.05 우선 귀한 랜턴을 협찬 하여주신 자작나무님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
    또한 리스토어 해주신 지가님 감사합니다.
    가위바위보 에 참여하신 모든분들에게. 미안할 따름 입니다. 가위 두번으로. 저에게로온 멋지고 귀한 랜턴 잘 소장 하겠습니다. ..
  • 작성자하롱베이1(유재용) | 작성시간 26.06.07 귀한. 55.8월 캐나다 생산품 .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하롱베이1(유재용)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